• 세무정보뉴스
  • 세무회계뉴스

조세회계뉴스

부동산,재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서 참 도움이 되어드릴 세무사 최길환입니다.

삼일회계법인, '지방세 시장동향 세미나' 개최

글쓴이 : 세무법인다율 날짜 : 2019-02-12 12:51 조회 : 57

삼일회계법인(대표이사 김영식)은 오는 22일 오후 3시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홀에서 '2019 지방세 시장동향 브리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개정된 종합부동산세 법령과 관련하여 한양여자대학교 오문성 교수(現 한국조세정책학회 회장)가 '공시지가 인상 및 종합부동산세법 개정이 보유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주제 발표를 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기업들이 알기 어려운 지방세 세무조사 절차 및 실무 사례와 지방세 최신 이슈 등에 관한 논의도 함께 진행된다.

삼일회계법인 지방세전문팀 파트장을 맡고 있는 조영재 파트너는 "국세·지방세 이중 세무조사 문제 등 일반 기업들이 지방세와 관련해 궁금해하는 다양한 이슈들을 사례를 통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 최신 현안 분석을 통해 대응방안을 제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삼일회계법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한 참가자에게는 '한 권으로 끝내는 지방세 조사실무(2019년 개정판)' 등 조세실무 참고서적 1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세무서비스 의뢰신청

제목
이메일 회사명
핸드폰 - - 전화번호 - -
파일첨부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